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황당] 와, 진짜 어떻게 이따위 생각을 할 수가 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지지한다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ㅅ발  목숨줄  정부에있네ㅋㅋㅋㅋㅋㅋㅋ 
너 망하게 할지는 내손에 달렸어 너 죽이고살리는거 내손에 달렸당께..  이소리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이익이나 손실은 내손에 달렸다란것은  내이익도 엄청 잘알고있다는거지  부동산으로 재미보는법도 알고..ㅋ

대통령이 ㅅ발 국민을 공갈 협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구조가 정확하당께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