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전쟁 끝나고..
아에 좌파는 절대로 허용하지 말았어야함..
조금이라도 좌파질 티를 내면 가족포함해서 싹 다 현장사살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어야함..
좌파를냅둔결과..
결국 부정선거로 나라 중국에 팔아넘김..
이제는 좌파들이...삼성과 sk 반도체도 노란봉투법으로 없애버릴려고함...ㄷㄷㄷ
https://youtu.be/cEYA3PWfdmQ?si=m339Nys_vaYWccjo
다음검색
6.25전쟁 끝나고..
아에 좌파는 절대로 허용하지 말았어야함..
조금이라도 좌파질 티를 내면 가족포함해서 싹 다 현장사살하는 시스템을 도입했어야함..
좌파를냅둔결과..
결국 부정선거로 나라 중국에 팔아넘김..
이제는 좌파들이...삼성과 sk 반도체도 노란봉투법으로 없애버릴려고함...ㄷㄷㄷ
https://youtu.be/cEYA3PWfdmQ?si=m339Nys_vaYWccj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