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10분만에 강퇴당했노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7428?sid=100 폭력시위 워딩 한 번 딸려고 왔다가 그냥 강퇴당함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