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라 망함 ] 좌파조차 혀를 두르는 " 방위출신 국방부장관 " 클라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재명 찬양하는 좌파친구도 저거 보고선.....아 저건 아니지 않냐고? 미친 짓이라고 함 내가 방위출신을 국방부장관 앉힌게 미친 짓 아니냐니까 말없이 조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