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나라 망함 ] 좌파조차 혀를 두르는 " 방위출신 국방부장관 " 클라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이재명 찬양하는 좌파친구도

 

저거 보고선.....아 저건 아니지 않냐고? 미친 짓이라고 함

 

내가 방위출신을 국방부장관 앉힌게 미친 짓 아니냐니까 말없이 조용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