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현재 50대들이 중딩때 했던마약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0

펜타닐같은마약도아니고

봉지에 본드짜서 마심 (냄새흡입)

mz들이보기엔 몬 기과힌 개짓이냐생각할거임

그만큼 현50대는 병신이라고보면됨

지금 멀쩡한사람인척 연기하며사는거임

ㅇㅇ

 

느그 부모들이 현50대라면 왜태어낫나생각해봐라

병신들이니 피임도뭐고 모르니 아무렇게나 막싸질러서

애새끼들이 존나태어난거임

그렇게태어난 피해자가 90년생부터 98년생까진가 그럴거다ㅇㅇ

존나불쌍한세대 새끼들

부모가병신이니 조언도못들았을거고

난 90년생부터 02년생까지가 존나불쌍하다고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