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장동혁이 TV조선과 다이다이 뜨노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ㄹㅇ 뉴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의

 

전쟁이 점점 격화되네 ㅋㅋ

 

 

조선일보도 중앙일보의 뒤를 따라갈거같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