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이 TV조선과 다이다이 뜨노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뉴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의 전쟁이 점점 격화되네 ㅋㅋ 조선일보도 중앙일보의 뒤를 따라갈거같네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