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리뷰만 써갈겨도 파스타 아니면 윙이나 봉까지
서비스로 주고 R사이즈부터 종류까지 다양한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가 얼마나 많은데
비싸기만 드럽게 비싼 피자헛을 누가 먹냐?
강남에서 10년전이나 피자 시킬때
피자헛 아니면 도미노 피자를 안시키면 병신 취급 받았었고
주말 도로엔 피자헛 도미노 배달바이크가 좆나게 다녔었는데
도미노도 좆망 이제 피자헛까지 짱깨에 넘어갔네 ㅋ
다음검색
요즘 리뷰만 써갈겨도 파스타 아니면 윙이나 봉까지
서비스로 주고 R사이즈부터 종류까지 다양한 저렴하고 맛있는
피자가 얼마나 많은데
비싸기만 드럽게 비싼 피자헛을 누가 먹냐?
강남에서 10년전이나 피자 시킬때
피자헛 아니면 도미노 피자를 안시키면 병신 취급 받았었고
주말 도로엔 피자헛 도미노 배달바이크가 좆나게 다녔었는데
도미노도 좆망 이제 피자헛까지 짱깨에 넘어갔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