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선관위 자기들 스스로 부정선거 실토하노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기계적 오류가 있으면 안되지 ㄷㄷㄷㄷ 

 

있으면 부정선거 아닌가?

 

대만, 프랑스와 독일 등은 왜 전자개표기 대신 수개표하는데 

 

기계적 오류 방지하기 위해서 하는 것 아닌가?

 

기계적 오류

 

즉 중국 해킹도 들어가는 것 진정 선괸위가 알면서도 이런 말 했는지 모르겠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