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폭등, 실질 코스피 지수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율 1200원 기준으로 코스피 7100 삼전닉스 빼면 코스피 지수는 더 낮음 반도체 빼면 코스피 지수가 반토막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