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요즘 이통 상태 왜이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아니 이통!!!!

임기 1년차 처럼 일을 잘해야지 

선거도 처발리고

부동산도 폭등하고

지금 뭐하는거야?

이와중에 또 검열한다고 난리치면 총선은 그냥 접을 생각인거야?

검열해봤자 어차피 제대로 하지도 못하잖아 

다른선진국들 안하는것 까지 싹다 하겠다고 거기다 힘뺼시간있으면

다른거하라고 어차피 못하잖아 

이통 어쩌려고이래?

정신나갔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