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 간첩들 신박한 방법 쓴다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시가스 핑계로 지하철역 차단도시가스로 공원 전체를 날려 버리시겠다???도시가스 폭발 겁줘서 항의하는 시민들을 차단하겠다?? 하여간 사기꾼 잔대가리 씨발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