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강득구 문자노출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4013680조작의 냄새가 ㅋㅋㅋㅋㅋㅋ 누구는 대선 패배하고도 당대표 하던데 도덕이 중요한게 아니라더라 ..... 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