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매음때문에 무슨 스토커마냥
계속 하루에 한번씩 전화 쳐하고
형사 2명이 인천에서 서울까지 직접 찾아옴
+서울형사도 2명 한번 찾아옴
제발 그럴시간있으면
사기꾼들이나 집으로 찾아다니면서 1명이라도 쳐잡아 시발아
그러니깐 통매음을 아애 없애야지
다음검색
통매음때문에 무슨 스토커마냥
계속 하루에 한번씩 전화 쳐하고
형사 2명이 인천에서 서울까지 직접 찾아옴
+서울형사도 2명 한번 찾아옴
제발 그럴시간있으면
사기꾼들이나 집으로 찾아다니면서 1명이라도 쳐잡아 시발아
그러니깐 통매음을 아애 없애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