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경찰들 진짜 할짓이 더럽게 없나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0

통매음때문에 무슨 스토커마냥

계속 하루에 한번씩 전화 쳐하고

 형사 2명이 인천에서 서울까지 직접 찾아옴

+서울형사도 2명 한번 찾아옴

제발 그럴시간있으면

사기꾼들이나 집으로 찾아다니면서 1명이라도 쳐잡아 시발아

그러니깐 통매음을 아애 없애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