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군대. 파주 근무할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구축장애물 

그리고

통일로에 바리케이트 많이 봤다

이걸 왜 해놨는지 다들 알지??? 625때 북한이 탱크밀고 내려와서 막아놓은게 맞다

안큐백이가 이걸 없앤다니 진짜 나라가 무너질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