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입갤 난이도 엄청나네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구라 쳐도 저녁되면 까먹음ㅋㅋㅋ트럼프 감옥 간단다 도대체 좌파 니들은 어떤 세상을 사는거노? 눈물이 날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