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좌파입갤 난이도 엄청나네 ㅅㅂ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침에 구라 쳐도 
저녁되면 까먹음ㅋㅋㅋ
트럼프 감옥 간단다 도대체 좌파 니들은 어떤 세상을 
사는거노? 눈물이 날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