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 분당 판교 41억 찍음 20억 폭등 등기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광주틀딱들이 판교 거품이라고 했는데 개같이 20억 폭등 ㅋㅋㅋㅋㅋㅋㅋㅋ 41억 찍었노 씨발 병신 틀딱들 말 듣지마라 개씹거지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