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이것들 죄다 집단으로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좌빨 + 엔추 이것들 단체로 왜 이러는거냐? ㄷㄷㄷㄷㄷ

 

뭔가 있으니까 저럴거 아니냐? 

 

미쉘 스틸 때문이냐?  미국이 한국내 중국 개입 조사한다는거 때문이냐?

 

좀 무서워 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