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것들 죄다 집단으로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빨 + 엔추 이것들 단체로 왜 이러는거냐? ㄷㄷㄷㄷㄷ 뭔가 있으니까 저럴거 아니냐? 미쉘 스틸 때문이냐? 미국이 한국내 중국 개입 조사한다는거 때문이냐? 좀 무서워 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