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손흥민 뒷담깐 기자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뒷담을 깔 거면

좀 티 안 나게 사적인 자리에서 해야지

하여간에 민주노총 언론노조 이것들은

꼭 쓸데없이 논란을 일으킴

뒷담을 깔 거면

좀 티 안 나게 사적인 자리에서 해야지

하여간에 민주노총 언론노조 이것들은

꼭 쓸데없이 논란을 일으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