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백날 외쳐봐야 헛수고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xD8qNJtL 헌재 "응 각하" 딸깍 ㅋㅋㅋㅋㅋㅋ 이미 다 장악당한 시스템 내에서 아무리 떠들고 평화시위 해봐야 바뀌는건 일도 없는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