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잠실에서 활동중인 경찰이란다..........네들은 이게 한국경찰로 보이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youtu.be/dcPzYO1Dms4?si=1g1ctNNIZJpxpIcF

 

https://youtu.be/ewFaPVBgOdA?si=Yvv88tIClGrfea82

....................

전국각지에서 중공개같은 놈이나 삼류 개잡놈들이

세금받아 처먹으면서 개조질하는 한국경찰이란 거들보면 역겹다.


전부 재산몰수하고 해고해야 한다.

정직한 일본경찰이나 미군에게 한국의 치안을 맡기자!!! 캬악. 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