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JTBC 병신들 ㅋ그러게 삼성 통수 안첬어야지 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JTBC 병신들 ㅋ그러게 삼성(이재용) 통수 안첬어야지 ㅋ

삼성(이재용)이랑 잘지내고 샤바샤바만 잘했어도

광고 존나 쏟아지고 

돈걱정 없을텐데 ㅋㅋ 병신들

따지고보면 이재용 입장에선 외삼촌 집안 기업인데

 사이만 좋으면 당연 챙겨주지 ㅋㅋ

근데 다른 언론들 조용할때

박근혜 테블릿피시로 탄핵 선봉장으로 앞장서고

이재용 깜방 보내고 ㅋㅋㅋㅋㅋ 

 

이젠 인과응보다. 그치?ㅋㅋㅋ

니들은 처망해라 십새들아 ㅋㅋㅋㅋ 

업보는 부메랑처럼 돌아오는거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