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코스피 끝물이네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코스피가 조금 더 오를 수 있지만 벌써 AI 거품이라고 경고하노

 

Xai는 실패작이라고 혹평함

 

아직 수익 모델이 빈약함

 

닷컴 버블이랑 비슷하노 ㅋㅋ

 

오늘 코스피 잘 나가다가 음전했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