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끝물이네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가 조금 더 오를 수 있지만 벌써 AI 거품이라고 경고하노 Xai는 실패작이라고 혹평함 아직 수익 모델이 빈약함 닷컴 버블이랑 비슷하노 ㅋㅋ 오늘 코스피 잘 나가다가 음전했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