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단독] 개표소 내 사람 있었다, 보름째 숙직실서 생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https://youtu.be/M_aGK_2HYXo?si=c--IIg3wCexeOtU5

 

미친 새끼들

이미 증거다 폐기하고 작업 끝낸거였네

얼마전에 올라왓던 증거 폐기 완료하고 국힘와서 협상하고 이제 들어가보자 했다는 가설이 진짜 였네 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