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ㅅㅂ 노태악 ㅈㄴ 불쌍하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썩어 문드러진 개한민국에서는

 

일개 시골 구의원까지 다 혈세로 놀러가는게 일상인데

 

이제와서 노태악 혼자만 무슨 나쁜놈 처럼 마녀 사냥 당하네 ㅋㅋㅋㅋ

 

민주당도 그냥 모든걸 선관위 부실로 떠넘기고 노태악 희생양 만들어 지난 총선 대선 부정선거 다 묻어버릴려는 속셈이고 ㅋㅋㅋㅋㅋ

니들이 원하는건 선관위 해체하고 이거 하는거잖아 개년들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