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전남일보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씁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v.daum.net/v/20260615153131945

 

"씁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