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일보 "스타벅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씁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5153131945 "씁쓸"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