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대박, 이준석 속셈 드디어 나옴 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전자투표를 하자고? ㄷㄷㄷㄷㄷㄷㄷ

ㄷㄷㄷㄷㄷㄷ

누가 저런 놈을 선관위 국조특위에 앉힌거냐? ㄷㄷㄷ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