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중성 ] " 이재명 "의 부동산 보유세 인상이 역겨운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진국보다 보유세 낮다고 드립 존나 치는데 선진국보다 취득세, 양도세가 존나게 높은건 한마디도 이야기 안 함 진짜 이런데도 지지율보면 한국인들 능지가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