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이중성 ] " 이재명 "의 부동산 보유세 인상이 역겨운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선진국보다 보유세 낮다고 드립 존나 치는데

 

선진국보다 취득세, 양도세가 존나게 높은건 한마디도 이야기 안 함

 

진짜 이런데도 지지율보면 한국인들 능지가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