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도박 ] " JTBC "가 채권을 팔아먹은 방법.................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이자 8.1% 준다고 꼬득여서 팔아먹음

 

통상적으로 평범한 기업이 3%대를 주는데

 

2.5배를 준다고 뻥쳐버림

 

회사채 8%는 예전 동양종금 8%이자 사태와 똑같음

 

진짜 기업운영을 도박 그 자체로 해버렸노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