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성격이 옹졸한 놈들이 많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깨빵 문화만 봐도 강약약강 음흉하고 옹졸한 놈들이 많고 온라인 댓글들을 봐도 혐한 존나 심함 물론 중국도 마찬가지고 그냥 중국이랑 일본은 상종하고 싶지가 않은 놈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