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일본은 성격이 옹졸한 놈들이 많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어깨빵 문화만 봐도 강약약강 음흉하고 옹졸한 놈들이 많고

 

온라인 댓글들을 봐도 혐한 존나 심함

 

 

물론 중국도 마찬가지고

 

그냥 중국이랑 일본은 상종하고 싶지가 않은 놈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