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찢) 트형앞에서 병신같이 쫄았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정작 트형 만나서는 찍소리도 못해놓고
집안에 들어오니 "전작권 왜 미국이 갖냐?"
용맹한 반미친중 우물안 개구리로 돌변 

그러나 트형한테는 전작권 얘기 일부러 안했다???
G7 이틀 동안 트형 만났을 때 제일 중요한
전작권 얘기를 한 마디도 안한 놈이
이제와서 개소리 하고 앉았노

(한줄요약) 방구석 여포, 비굴한 놈. 그냥 트형 앞에서 쫄았다 인정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