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트형 만나서는 찍소리도 못해놓고
집안에 들어오니 "전작권 왜 미국이 갖냐?"
용맹한 반미친중 우물안 개구리로 돌변
그러나 트형한테는 전작권 얘기 일부러 안했다???
G7 이틀 동안 트형 만났을 때 제일 중요한
전작권 얘기를 한 마디도 안한 놈이
이제와서 개소리 하고 앉았노
(한줄요약) 방구석 여포, 비굴한 놈. 그냥 트형 앞에서 쫄았다 인정해라
다음검색
정작 트형 만나서는 찍소리도 못해놓고
집안에 들어오니 "전작권 왜 미국이 갖냐?"
용맹한 반미친중 우물안 개구리로 돌변
그러나 트형한테는 전작권 얘기 일부러 안했다???
G7 이틀 동안 트형 만났을 때 제일 중요한
전작권 얘기를 한 마디도 안한 놈이
이제와서 개소리 하고 앉았노
(한줄요약) 방구석 여포, 비굴한 놈. 그냥 트형 앞에서 쫄았다 인정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