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한국 방송업계 전부 다 위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JTBC 부도 뉴스에 가려졌는데 다른 방송사들도 위태롭다 함.

 

예전에는 방송광고 하려고 기업에서 돈 싸들고 방송사 비위맞췄는데,

요즘은 방송국에서 기업 광고받으려고 회사로 찾아가서

읍소하고 다닌다 함.

 

 

시청자 광고로 먹고 사는 새키들이 10년간 구라 뉴스에

선동 정치 방송하는데 안 망하겠냐?

거기다 일본한테 개따이는 나라에서 연예인 출연료가 

일본의 10배 넘게 주는데 안망하는게 이상한거지..

 

 

이번기회에 시청자, 국민 무서운거 알아야 함.

 

다음은 MBC 확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