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 예언 ] " 서울 부동산 " 개씹 폭등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대통령 정책실장이

 

보유세 양도세 올린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ㅅㅂ 세금 올리는데 싸게 팔어?

 

아니 더 안 팔고 월세만 존나 올리겠지

 

집값?? 세금 오르는데 집값을 낮춰?

 

집값에 세금 녹여야지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일부러 부동산 폭등 시키려고 하는거 아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