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PD수첩 일게이들이 개주작인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일게이들 특성상.  좌파. 빨갱이 방송에 도움주러 나갈리도 없고

일베 특성상 일베갈려고 길 걸어가다 주은. 

청개구리 참새도 사진찍어. 올리고. 비벼먹은 비빔밥까지

처먹고 빈그릇 사진 올리는  곳인데

좌빨방송가서. 방송촬영을 하고 왔다?  

 벌써 일베에. 촬영인증글 

존나게 올라왔을거다

 

 

주작방송 개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