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드디어 일본서 월세받는당 ㅎㅎ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53제곱미터 맨션인데 월 12만9천엔에 월세계약함. 

매달 12.9만엔 통장에 들어옴. 

첫달은 계약금으로 석달치 월세분이랑 7월 월세들어옴 

거기서 청소비 광고비등 빼고 31만엔 ....

 

내가 맨션사면서 35년론으로 매달 7만엔정도 납부중이니까 매달 6만엔정도 이득임 ㅎㅎㅎㅎ그리고 맨션가격도 500만엔쯤 올랐음.

이건 지금사는집 계약한거 ㅎㅎㅎ

그래서 두채보유중 

 

내 연봉이 880만엔쯤인데 한국에도 작은집 하나 사고싶은생각은 있는데 여유가 없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