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실시간 ) 동탄 22억 찍음 10억 폭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광주틀딱들이

 

동탄 거품이라고 했는데

 

개같이  10억 폭등 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병신 틀딱말 절대 듣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