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정보통신망법 발의한 새끼 알려준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얘다 이기.

관상보소 ㅉㅉ 어휴 씹.

와꾸 평균 이 정도는 되어야

민좆당 입당 가능. 참고해라 이기.

일베 언급하면 지 인기

떡상하는줄 알고 발의함.

음..

노조위원장 시절에 파업투쟁..

끄덕끄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