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망법 발의한 새끼 알려준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다 이기.관상보소 ㅉㅉ 어휴 씹.와꾸 평균 이 정도는 되어야민좆당 입당 가능. 참고해라 이기.일베 언급하면 지 인기떡상하는줄 알고 발의함.음..노조위원장 시절에 파업투쟁..끄덕끄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