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김영환 말 잘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ㄹㅇ임지금 지지율도 역전됐고10~30대 특히 여자들도 민주당 버렸는데이건 진짜 천운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