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만든 회사가 부도남 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플러스, 중앙일보 모두 부도남 이병철이 중앙일보 만들었음 삼성물산이 홈플러스 만들었음 삼성이 손 떼니까 망해버림 ㅋㅋ 탄핵 선동하더니 본인들도 탄핵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