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좌파들 얼마나 그동안 나쁜짓만 하고 살아왔는지..
부정선거를 ..무슨 껌 하나 훔친다 걸린 수준으로 대해버리노.....ㄷㄷㄷ
이러니깐. 좌파들이 염전노예도 지금까지 대놓고 장인정신으로 부려 먹고 있는거임.
미국이 염전노예 조사 나와도 꿈쩍도 안함...
이런 강다구가 있으니.. 부정선거도 하고 하는거임...ㄷㄷㄷ
다음검색
진짜 좌파들 얼마나 그동안 나쁜짓만 하고 살아왔는지..
부정선거를 ..무슨 껌 하나 훔친다 걸린 수준으로 대해버리노.....ㄷㄷㄷ
이러니깐. 좌파들이 염전노예도 지금까지 대놓고 장인정신으로 부려 먹고 있는거임.
미국이 염전노예 조사 나와도 꿈쩍도 안함...
이런 강다구가 있으니.. 부정선거도 하고 하는거임...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