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고속도로 후진은 사실상 테러행위다. 운전면허 뺏고 사형시켜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초범이면 범칙금100만원정도로 하고
신고포상금 제도에 넣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