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부정선거로 좌파에서 우파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정상이지 ~지금 일베에 있는 좌파새끼들은 사람 취급하지마개틀딱에 부정선거 부역자 인생 그렇게 살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