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간 부산 자동차 사고 낸 사람 정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0대 틀딱 꼭 사고나면 젊은 사람들만 다치거나 사망함 씨발 늙은이들 면허 강제로 뺏으라니까 냅두니까 자꾸 사고 내잖아 씨바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