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일베간 부산 자동차 사고 낸 사람 정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70대 틀딱

 

꼭 사고나면 젊은 사람들만 다치거나 사망함

 

씨발 늙은이들 면허 강제로 뺏으라니까

 

 냅두니까 자꾸 사고 내잖아 씨바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