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요새 아파트 진짜 이따위로 짓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피난구용이라고 밑집에서 윗집 물소리 때문에 시끄럽다고 보복하려고

저렇게 한거라는데. 미친 새끼들 졸라 많노 ㅋ 그리고 요즘 아파트 진짜

이렇게 짓냐? ㅋㅋ 경찰에 신고했더니 무혐의로 사건 종결까지 완벽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더지게임도 아니고 뿅망치가 아니라 오함마 졸라 마렵다이기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