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30-40대는 돈 없으면 ㅂㅅ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진짜 전문직 (음악/프로그래밍/각종 메이저  전문직/)

 

아니면 할일없음

 

쿠팡도 못함

 

물론 한 10년 지나면 그거 나름대로 노예 계몽 운동있는데

 

이도저도아닌 좆소 대리과장 포함

 

그냥 다 잉여인간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