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대는 돈 없으면 ㅂㅅ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전문직 (음악/프로그래밍/각종 메이저 전문직/) 아니면 할일없음 쿠팡도 못함 물론 한 10년 지나면 그거 나름대로 노예 계몽 운동있는데 이도저도아닌 좆소 대리과장 포함 그냥 다 잉여인간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