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가 사는 대구ㅠ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양에서 대구 방면 육교에 딱!연고 없는 대구 내려온 지 3년 됐는데 뿌듯하네예,,저거 보고 안 갈 수가 있냐거~~와이프 집회 갈 때마다 목소리 메가폰 급인데 오늘 컨디션 이슈로 못 데려가는 게 아쉽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