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일반] 전한길 오늘 3시에 난간 또 올라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저걸 매일 세 번 할 거라더니 오늘 또 함

 

그리고 구호하는 인파 다 헤집고 다니고 게이트마다 가서 앞에서 지휘함

 

사람들이 하지 말라면 안 하겠다고 하더니 그럴 생각이 없는 듯

 

저기에 아예 성조기만 다 붙여놓고 올라가지 말라는 글도 써놔야 할 듯 함

 

 

+ 방송에서 자꾸 청년 중심 지도부를 만들어야 된다고 하는데 예의주시해야 됨

 

 

https://x.com/leeyc5781/status/2068555092182315337?s=46

https://x.com/tmsnvl1990/status/206856255292225149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