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매일 세 번 할 거라더니 오늘 또 함
그리고 구호하는 인파 다 헤집고 다니고 게이트마다 가서 앞에서 지휘함
사람들이 하지 말라면 안 하겠다고 하더니 그럴 생각이 없는 듯
저기에 아예 성조기만 다 붙여놓고 올라가지 말라는 글도 써놔야 할 듯 함
+ 방송에서 자꾸 청년 중심 지도부를 만들어야 된다고 하는데 예의주시해야 됨
https://x.com/leeyc5781/status/2068555092182315337?s=46
https://x.com/tmsnvl1990/status/2068562552922251494?s=4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