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속보] 30초냐 90분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30초?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마이와이프가 유일했던거냐? ㅋㅋㅋㅋㅋ

오죽하면 투샷은 ai 짤이라는 말까지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국제 망신이다 트럼프 공식 인스타에서 짤리기 까지 하고 ㅋㅋㅋㅋ

 

아 ㅅㅂ 국제적 쪽팔림은 국민의 몫이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