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간베스트 게시판

스포츠만큼 무쓸모 산업이 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 목록 댓글 0

남미는 경제,산업은 씹창인데 축구랑 스포츠에 미쳐있고 추종하고

 

유럽도 축구 산업이 존나 커졌는데 갈수록 산업은 쇠퇴하고 게을러지고 시총도 이제 한국한테 따임

 

일본은 잃어버린 30년인데 스포츠 산업만 성장함. 요즘 한국의 반도체,4차산업을 보면서 위기감과 열등감을 느낌

 

 

스포츠에 현혹되지 마라. 그때 잠깐 기분 좋을 뿐이고 나라 좀먹는 산업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